포토로그



그림이로세.. 잡담

쬐까 기니까 그냥 긴말로 합시다 ㄱ-


짤방용
초기에 낙서 했던 그림들입니다.. 아마 1월?.. 쯤 그린걸로 기억하는디 1월 말..?

뭐- 김형태씨의 그림을 베껴보다 나름대로 그려봤는데 역시 제 스타일은 아니네요 ㅋㅋㅋ 오른쪽 여우새끼가 맘에 듭니다.

엘프, 크로노, 어쌔신, 공의경계 시키..? 랄까, 크로노는 의도가 없었는데 그리다보니 저런게 나와버렸네요 ㄱ- ; 엘프는 미완성이지만 나중에 CG로 잘 처리해봐야죠..

음~ 이건 뭔가 그려보고 싶었는데 실패한 그림입니다. 원하는 만큼 나와주질 않았네요.. 역시 아직 멀은게야...

..보시다시피 배경은 귀찮아서 냅뒀습니다, 다 그리고 싶었는데.. 끈기가 아직 많이 부족한것 같아요 ㄱ- ; 그냥- 전투 천사를 그리고 싶었네요.. 생각만큼 나와주진 않았지만, 다리 그리는게 너무 어려워요.. 각선미..?

뭐, 어색한 부분이 한두군데가 아닙니다, 다만 새로운 시도를 해봤다는 것에 의의를 두고 싶네요, 실제 그린 시간은 그리 오래걸리진 않았어요. 좀 더 발전해야죠

그냥 데메크4 를 살짝 보고 느낌 살려서 그려보려고 했는데, ..비슷 한가요?? 실패인가-!

이건 뭔가 까리 아저씨를 그리고 싶었는데, 느낌이 그다지 잘 살지 못했어요, 흑인 특유의 말근육을 표현하고 싶었는데..ㅡㅜ

쬐끔한 낙서로 시작해서 큰 그림으로 발전한 그림입니다. (낙서가 더 잘나왔어요..) 얼굴이 좀 어색하죠.. 구도가 실패...

- 미완성 그림입니다. 느낌도 그다지 잘 살리지 못한 상태고.. 아쉬움이 많이 남는 그림입니다. 그래도 열심히..했어요

드워프쪽을 표현하고 싶었는데, 어느새 아저씨는 몸짱이 되었다.. 랄까? ㄱ- 실패라면 실패군요, 나무나 새는...귀차니즘의 결정체..

저는 하체에 많이 약한것 같네요, 좀더 발전을 요망하는데.. 잘 안되요 ㅡㅜ 이런저런 스타일을 한번 그려보고 싶었죠 요즘..

음, 얼굴 여전히 실패, 얼굴 각도로 오른쪽으로 표현하기란 쉬운일이 아니네요, 손에 익질 않아서 그런지.. 이것 역시 미완성 작입니다.. 어째 완성을 못하네요 그림 ㅋㅋㅋ

가장 최근 그린 그림인데, 구두던, 하체던.. 많이 부족하네요, 외박 나가기 직전에 완성시킨거라 급했어요, 더 꾸밀 수 있는데..
시간 탓이라고 한다면 변명일까요? ㅎㅎ


보시다시피, 많이 건지진 못하고 있답니다, 그림 그릴 시간이 그렇게 많은 것도 아니고.. 제 일을 다 처리해야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여유가 생기는거니까.. 제 요령껏 하고 있답니다. 많이 힘들긴 힘드네요, 그림 발전이란 것도 그렇고.. 쩝

그냥 열심히 해야죠

덧글

  • 착한사람 2008/03/16 15:19 # 답글

    자 이제 군인의 그림을 보여주세요<-

    ..........열심히 하는구만T_T역시 드워프 그림은 맘에든다 ㅎ
  • ShininG 2008/03/22 10:02 # 답글

    ..이것이 쿠닌의 그림이닷..? 흠, 드워프..를 그리고 싶었지..ㄱ-
  • 불타는거북 2008/03/24 22:03 # 답글

    와... 하면서 보고 있다가 드워프 그림의 새에서 0 0
  • eSiSpro 2008/03/26 20:10 # 답글

    흐흐...

    나도 내 그림을 가지고 싶다.......

    흐흐흐.......... 내껀 꼭 남꺼같다 썅 -_-;
댓글 입력 영역